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전남茶 미국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부차 MD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5-22 11:16 조회2,077회

본문

전남미국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전남수출길 열린다 -
 
전라남도농업기술원(원장 박민수)이 국내 차() 소비촉진과 차산업 활성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전남농업기술원(녹차연구소), ()비욘텍 제이앤와이(Tea Lounge J&Y), 보성차생산자조합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농업기술원에 따르면 지난 821일 전남농업기술원녹차연구소에서 유기적인 업무협력을 통하여 국내 차 소비촉진과 국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차 소비촉진과 차산업 활성화 업무추진 국내외 차 유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연구, 생산, 유통 방법 공동 추진 소비자의 요구를 신속히 반영 고품질 차 제품개발를 위한 상호협력으로 전남 차산업을 발전시키는데 의미가 있다.
 

지금까지 국내 시장에만 주력하였으나, 앞으로 국제화 시대에 맞추어 녹차 뿐만 아니라 녹차연구소에서 개발한 홍차 제품을 가지고 ()비욘텍 제이앤와이(Tea Lounge J&Y)를 통하여 미국 뉴욕시장에 진출하고자 추진 중에 있다.
 

전남농업기술원은 6차 산업(생산, 가공, 유통) 활성화의 모델을 만들고자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으로 국내 차 소비시장을 활성화하고, 나아가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전남 녹차와 홍차의 국제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농업기술원 녹차연구소 방극필 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전남 녹차와 홍차가 세계시장에서 인정 받아 국제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 의 : 녹차연구소 최정 853-5155
http://www.jares.go.kr/home/board/B0009.do?act=read&articleId=3481
[이 게시물은 공부차 MD1님에 의해 2017-05-23 13:09:56 화제집중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공부차 운영자님에 의해 2017-06-01 15:48:11 언론속의 차에서 이동 됨]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