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공부차 회원님들 대상] 흑차 시장변화 참고자료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이트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7-31 07:08 조회3,682회

본문

 
오랜만에 글을 통해 회원님들과 인사합니다.
한국은 서울 티하우스와 티교육, 함평 물류센터, (주)천지운 차창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은 이싱 자사호, 광저우 차시장에서 매장과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바빠지면서 여러분과 대화하는 시간이 부족해진것 같습니다.
 
공부차가 현시장을 관측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미래 예측력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공부차가 과거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여기서 주의깊게 보실 사실은 
많은 제품들을 중국보다 먼저 한국에서 흥행을 시켰습니다.
 
제가 한국 차시장에 첫 히트시킨 상품은 "창태차창 99년 이창호"였습니다.
04년 한국 보이차 시장을 석모 긴압된 보이차에 열광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 제품은 "해만차창 03년 노동지 홍태양 숙전차"였습니다.
경발효 숙차가 주목 받고, 반생반숙이라는 별칭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번째 제품은 병배차의 진수, 구감의 층차화를 제대로 보여 준 "용원호 03년 등소평 탄생 100주년 기념전차"였습니다.
좋은 원료만 사용하면 맹해차창 7542보다 더 좋은 병배차를 만들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네번째 제품은 "맹해차창 99년~03년 일과수 시리즈"였습니다.
강한 차기(고삽미)가 미래를 보증하고, "지금 명품이 미래 명품이다"는 유행어를 남겼습니다.
다섯번째 제품은 강한 차기에 대한 더 큰 믿음으로 "맹해차창 02년 반장시리즈(차왕청병)"로 흥행을 이어갔습니다.
여섯번째 제품은 강한 고삽미가 없더라도 회운이 깊다면 명품차가 된다는 것을 "맹고차창 05년 모수차"로 알렸고, 이 제품이 바로 지금 가장 비싸다는 빙도의 시초가 됩니다.  
당시, 공부차가 소개한 많은 보이차가 중국보다 약 3년정도 앞서서 히트를 쳤습니다.
 
이 외에 수 없이 많은 차를 한국에 소개하고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07년 한국 차업계 최초로 중국 보이차브랜드를 론칭합니다. 그 브랜드가 지금까지 공부차와 좋은 협력 관계를 이어오는 "두기" 입니다. 두기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보이차 브랜드가 됐습니다.
 
위에 나열된 제품들은 중국에서 인기가 있기전에 모두 한국에서 먼저 유행시킨 차들입니다.
한국에서 먼저 유행을 했다는 것은 중국보다 더 빠른 기회를 잡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국에서 먼저 유행했다면 가격이 너무 비싸져 한국에 소개하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공부차의 보이차 거래에서 가장 큰 경쟁력은 미래가치가 높은 차를 찾아서 좋은 가격에 공급했다는 것입니다. 당시 공부차를 알고 거래하신 분들은 정말 좋은 차들을 많이 확보하고 계십니다.
 
다시 기회가 왔습니다.
지금 준비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선두주자가 되기 힘듭니다.
이제, 팁을 드리겠습니다.
흑차 시장에서, 특히, 삼학육보차와 백사계 안화흑차에서 아주 큰 변화가 보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보이차에 많이 치중된 한국 차시장을 더 다양한 흑차시장으로 넓혀야 될 시기가 왔습니다. 그래서,
중국과 달리 보이차로만 형성된 한국 흑차시장에
"안화흑차의 대명사 백사계", "육보차의 대명사 오주차창 삼학"을 등장 시켰습니다.
 두 회사 차 모두 중국을 대표하는 차 브랜드이고, 가장 오래된 숙성실과 선진화된 발효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효차의 핵심은 누적된 곰팡이가 가장 핵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알리고자 하는 핵심내용이 등장 했습니다.
1. 삼학육보차 10년뒤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폭발적인 가격상승, 품질의 고급화가 더 빠르게 움직일 것입니다. 
원료기준으로 볼 때 특급, 1급, 빈랑향, 고수차를 집중해서 수장하시기 바랍니다.
진년가치로 볼 때 진년차는 모조리 싹쓸이 하십시오.
 
2. 백사계 안화흑차는 건강을 위한 생활차에서 품격을 즐기는 고급차로 변모하고 있으며, 07년부터 시작된 백사계 고급차 시장이 10년동안 우수한 성적으로 성장했고, 향후 10년은 최적화된 신개념 소규모 포장으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고급원료가 부족하게 되어, 보이차처럼 원료가격이 많이 오를 것입니다.
원료기준으로 볼 때, 천첨, 복전차, 화권차, 전통 3전을 집중 수장하기기 바랍니다.
진년가치로 볼 때 좋은 원료로만 제작된 안화흑차를 구매하십시오.
(백사계 제품 가짜가 의외로 많으니 주의하십시오.)
 
3. 보이차는 이미 형성된 시장이 크고, 지명도가 높기 때문에 큰변화 없이 꾸준하게 발전합니다. 다만, 17년 신차 가격이 너무 비싸서 발전하는 속도가 더디게 될 것이며, 10년정도 묵힌 보이차 인기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공부차가 바라보는 시장의 시야가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공부차와 함께 하시면 틀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