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2015년 공부차 계획을 여러분께 알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이트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12-11 02:03 조회2,944회

본문

공부차 회원님 여러분 반갑습니다.
2015년 공부차 계획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공부차는 중국에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중국에서 최고의 차창, 각 차, 다구별 유명한 거래처와 교류하고 있습니다.
 
공부차는 한국과 중국에서 차, 다구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4년 하반기부터 중국 사업 발판을 마련하여 자사호와 한국 도자기를를 중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5년 2월부터는 무이암차, 봉황단총을 중국시장에 판매합니다. 3월부터는 안화흑차, 육보차, 보이차 등의 다양한 차를 중국시장에 판매합니다. 6월부터는 경덕진 도자기를 중국시장에 판매합니다. 현재, 한국 다기를 중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한국 차를 중국으로 수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시장에서 공부차가 어떻게 변할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오늘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흑차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예약구매시 배송을 한 달안에 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안정적인 공급과 단가를 낮추기 위해서 차창과 직거래를 했지만 통관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졌습니다. 올해부터는 한국에 입고되는 재고량을 늘리고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예약 판매때 구매하면 배송을 기다린 만큼 훨씬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예약판매를 노려 보십시오.
 
운남보이차: 이기곡장, 랑하차창, 하관, 운춘당, 두기
*두기는 웃돈 주고 사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당분간 한국 입고가 어렵습니다.
안화흑차: 백사계
*인기제품은 판매가 빨라서 다시 재입고 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육보차: 오주차창 삼학 소개보기
*오래된 진년 육보차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마치 50~60년된 생차를 마시는 것 같습니다.
흑차를 제외한 백차, 홍차, 철관음, 무이암차, 조주단총, 고정차, 재스민 등은 품종당 각 1종만 특화 하겠습니다.
공부차는 다양한 차를 품격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산지에서 거래되는 최고급 차를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백차(백호은침, 백목단, 수미, 공미, 월광백, 진년백차), 홍차(기문홍차, 운남홍차, 정산소종, 동목향 금준미, 의흥홍차), 오룡차(철관음, 무이암차, 조주단총), 고정차, 재스민, 진피차 등을 최소 품목만 취급하고 각각의 재고수량을 늘리겠습니다.
다구도 마찬가지로 자주 판매되는 제품만을 취급하고 재고량을 늘리겠습니다.
차판, 유리제품, 자사호, 자기, 도기 등 다기 제품
 
해외직구를 이용하면 새로운 차의 세계가 열립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차, 다구를 여러분이 직접 선택해 보세요.
이 모든 제품을 여러분이 한국에서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외직구, 구매대행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공부차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은 제품은 해외직구 혹은 구매대행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배송은 결제일로부터 10~15일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바로가기: http://china.gongboocha.com/
*해외직구와 구매대행의 차이점: 해외직구는 판매자가 소개한 제품을 한번 결제로 배송까지 받는 것이고, 구매대행은 구매자가 직접 찾은 제품을 판매자에게 신청 한 다음 대금을 결제하고 배송받습니다. 다시 말해서, 해외직구는 간편하고, 구매대행은 더 많은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매대행신청 바로가기:
http://www.gongboocha.com/bbs/write.php?bo_table=buying_board3
 
자사호는 자사호의 고장 의흥시 정산 현지에서 공급하고, 여러분이 구매하는 가격과 중국상인이 구매하는 가격이 동일합니다.
자사호 전수공 제품 해외직구 하기:
http://china.gongboocha.com/list.php?ca_id=l030
 
공부차는 전국의 각 도시에 한 개의 협력업체를 모집합니다.
공동으로 수입해서 수입단가를 낮추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입니다.
공부차는 한국 시장에서 수입 도매업체로 성장하기 위해서, 판매 상품을 줄이고, 도매업체 제공상품을 늘릴 계획입니다. 많은 분이 함께 동참하여 전국에서 좋은 품질의 제품이 보급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2015년은 더 좋은 모습 보여주는 공부차가 되겠습니다.
 
공부차 직원일동
 
[이 게시물은 사이트관리자님에 의해 2017-08-02 10:05:43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사이트관리자님에 의해 2017-08-02 10:06:58 자주하는질문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