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공부차 2월 운영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ngbooc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2-03 07:45 조회2,114회

본문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중국에서 수입하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수입은 중국 판매처로부터 공부차 물류센터 도착까지 약 30일~45일이 소요되는데, 한국 식약처와 세관에서 약 15일정도 식품검역과 통관검사를 받기 때문에
설령, 제품,포장에 바이러스가 묻었다고 하더라도, 약 3~4시간안에 바이러스는 사라진다고 합니다. 
오랜 물류.유통시간을 필요로하는 차, 다기에 의해 여러분에게 전파 될 일은 없습니다.

오늘까지 발표된 중국 상황은 2월 10일까지 외출금지를 강제하면서 상거래가 금지된 상황입니다. 
수입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라, 한국에 있는 재고를 마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공부차는 지금까지 한국 차원료 집산지라는 신개념을 만들기위해 지속적으로 양질의 6대차류, 대용차를 확보했습니다.
여러분이 1년동안 충분히 마실 수 있는 양이 있고, 많은 수장가가 보관한 차까지 합치면 2년은 충분히 버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잘 보관하고, 숙성하고, 병배한 차가 세계에서 인정받는 차가 될 때까지 꾸준하게 노력하겠습니다.

음차는 물을 많이 마시고, 체온을 1도정도 올려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음차 향상을 위해 한국에 오랫동안 보관한 좋은 차를 착한 가격에 소개하겠습니다.
항상, 믿고 구매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가족과 이웃의 건강을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gongboocha님에 의해 2020-02-04 14:03:59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