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뉴스 | 안화흑차의 약리적인 효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부차운영자 작성일18-07-01 16:21 조회2,837회

본문

 
* 안화흑차의 약리적인 효능
  중국 북경대학교, 중국 호남농업대학교 등의 교육기관이나 연구기관에서는 안화흑차가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1. 콜레스테롤, 요산수치, 혈압을 낮춘다
 2. 항산화항방사능 효과가 있으며 암 세포의 성장을 더디게 한다
 3. 소화를 돕고 위장을 이롭게 한다
이에 “21세기 인류의 건강 음료라고 일컬어지며 일본인의 다이어트차, 한국인의 미용차 등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차가 되었습니다. => 복전차는 현대 도시인에게 가장 필요한 천연적인 건강음료이며, 보건음료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국 고대 중의에 보면 노차로 당뇨병을 치료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예로부터 민간에서는 백사계 흑차의 약용기능을 널리 이용되었습니다.
 
 후발효차인 흑차는 묵힐수록 맛이 좋아지고, 진화 과정중에 미생물의 대사작용을 통해 형성된 누적 성분이 건강에 매우 이롭습니다.
 
 *백사계 흑차의 성질은 따뜻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차게 마셔도 되고, 냉침해서 마셔도 됩니다.
 * 노차일수록 끓여서 마시면 더 좋은 풍미와 향미를 즐기 수 있습니다.
 * 쫀득쫀득한 구감과 조향, 약향이 더 좋아지고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 안화 흑차의 "4가지 아름다움"
1, 외형이 대방하다.
2. 전통 포장이 옛스럽고 순박하다.
3. 차품이 진하고 두텁다.
4. 약리기능이 신비롭다.
 
* 흑차의 보관 
백사계 흑차는 장기 보관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백사계 흑차를 보관하기를 좋아합니다. 
 
계절에 따른 기온의 교체와 공기의 습도 변화, 차엽에 있는 미생물의 작용하에 자연적인 품질이 형성되면서, 새 것을 안으로 담아내고 오래된 맛과 성분을 만들어 표출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백사계에서 생산되는 흑차는 사용한 원료의 등급과 백사계 차창만의 특별한 발효 기술에 따라 고급스런 맛을 냅니다.  차를 마시는 기호에 따라 차의 특성에 따라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백사계 흑차는 3년만 보관해도 신차와 맛이 현저하게 차이가 납니다.
특히, 복전류 3년이 지난 흑차는 바로 마셔도 최고의 맛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차일수록 고급스럽고 섬세한 맛이 납니다.
[이 게시물은 gongboocha님에 의해 2018-07-05 09:18:28 양원재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