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공지 | [흑차 대표 브랜드]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이트관리자 작성일14-07-30 09:23 조회7,724회

본문

 
2015년 공부차는
68년 전통의 오주차창과 한국 차시장 공동 개발 협약 체결했습니다.
오주차창이 여러분께 "삼학 육보차" 진품을 정성껏 바칩니다.
중국내 삼학 육보차 브랜드를 도용하는 짝퉁 육보차가 많고, 저급품을 삼학 육보차로 속여 판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으며,
한국에도 일반 육보차가 "삼학 육보차"로 유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부차는 삼학 육보차 진품을 여러분이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오랜시간 오주차창과 한국 진출에 대해 논의 했습니다. 1년동안 협상한 끝에 가장 질 좋은 "삼학 육보차" 를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서오주차창글자체.jpg
 
 
 
육보차글자체.jpg
 
삼학차세계품.jpg
 
 
광서오주차창 육보차
기업 소개
1953년 1월 18일 설립된 오주차창(梧州茶廠)은 광서성 장족 자치구 오주시에 위치한 국가 직속기업으로 지금까지 매년 육보차(六堡茶) 생산을 했습니다. 현재 중국 최대의 육보차 제작기업이자 국민의 건강을 위한 중국 전략적 육보차 생산 차창입니다.
중화노자호.jpg
 
광서성의 차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국가에서 발급한 ‘중화노자호(50년이상된 기업 인증마크)’를 획득 했습니다.
IMG_3297.jpg
 
“삼학(三鶴)”, “학강패(鶴崗牌)”는 오주차창의 브랜드입니다. 그중 “삼학”은 광서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이며, 육보차 브랜드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입니다.
 삼학로고.jpg
 
오주차창에만 있는 특별한 진화창고 1
1.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의 진화창고
오주차창의 대표적인 진화창고는 1212평 규모이고 울창한 숲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육보차 품질을 결정짓는 진화창고는 50년대 말에 처음 만들어졌고, 전통 광주리 육보차의 진화를 위해 만들졌습니다. 몸 안의 습을 빼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특징이 있는 삼학 육보차의 생산량을 확대하기 위해 정부는 60년대 중반부터 오주차창의 진화창고를 확장해서 더 많은 삼학 육보차를 진화하도록 했습니다. 70년대 중기에는 더 많은 삼학 육보차를 저장하기 위해서 더 큰 저장 창고가 필요했고, 방공호 기능을 갖춘 더 큰 진화창고를 만들게 됩니다. 
이곳은 평화로운 시기에는 육보차 저장고로 사용되었고 전시에는 방공호 역할을 했고, 차산업과 인민 방공이 협력하는 본보기가 좋은 사례로 여러차례 광저우 군관구에서 평전결합(平戰結合) 우수사례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IMG_3230.jpg
24시간 철통보안
철저하게 외부인의 출입을 차단합니다.

현대에 접어 들면서 발효시설로만 이용되면서 차교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IMG_3234.jpg
차교의 총 길이가 300미터가 넘는다고 합니다.
 
IMG_3236.jpg
광주리에 긴압된 육보차가 보관되고 있습니다.
진화실안에 차향이 가득차 있습니다.
13년도부터 지끔까지 계속 진화되고 있습니다.
 
이 차는 몇 일전에 출고되자마자 전부 판매가 되었습니다.
 
IMG_3245.jpg
 
 
오랜 역사를 통해 지금의 차교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육보차 차교는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의 모든 발전 역사의 기억을 담고 있습니다.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 차교는 통풍이 잘 되고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하며, 1년 내내 22℃ - 26℃의 온도와 75% - 85%의 습도를 유지합니다. 이 조건을 갖춘 진화창고는 독특한 미생물(유익균)의 생장과 번식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유익균들이 끊임없이 생장하고 번식하면서 육보차가 완전한 생물학적 사슬을 이루도록 하고 차 물질 성분의 진화를 촉진시키는데, 특히, 다당을 단당으로 변화하는 이 과정을 거치면 진정한 육보차의 순수한 향기와 진한 맛이 특별한 “육보차의 운미”를 갖추도록 합니다. 
 
IMG_3242.jpg
온도 습도 조절기입니다.
습도 81%
습도가 80%가 넘어가면 자동으로 80%이하로 내려갑니다.
 
IMG_3243.jpg
습도 77%
 
IMG_3244.jpg
금화 배육교
여기에 두면 금화가 잘 피웁니다.
 
IMG_3248.jpg
광주리에 긴압된 35128 반제품 진화중
35128 1광주리 42kg이고, 총 664개를 생산해서 보관중입니다.
2014년 9월 11일부터 차고에서 진화중입니다.
 
IMG_3252.jpg
오주차창 주임이 여기 담당입니다.
이 분이 없으면 열쇠가 없어서 참관하기 힘듭니다.^^
 
 
차창을 방문하는 여러 차인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  있습니다.
“차교에 들어서면 삼학 육보차 향에 취하고, 나오면 삼학 육보차 맛에 감탄 하네” 
 
오주차창에만 있는 특별한 저장창고 2
2. 삼나무 목판건창 - 중국 육보차 최초의 진화창고
삼나무 목판건창은 1953년에 짓기 시작하여 1954년 11월에 준공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가장 오래되고, 오늘날까지도 변함없이 사용되고 있는 삼학 육보차를 진화하는 목조 건축물이자 “중국 육보차 최초의 진화창고”로 부릅니다. 오주차창의 선인들이 후손들에게 물려준 가장 귀중한 문화적 유산입니다.
IMG_3257.jpg
목판건창
1953년도 만들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IMG_3258.jpg
 
IMG_3273.jpg
 
IMG_3259.jpg
삼나무만을 이용해서 제작했습니다.
 
IMG_3270.jpg
차교에서 2년~3년 진화된 차를 출고 되기전 여기에 보관하여 건창을 합니다.
 
IMG_3272.jpg
목판건창에 입고된 시기와 환경을 적었습니다.
이 차는 2008년 5월 8일에 목판건창에서 후발효가 되고 있습니다.
 
IMG_3274.jpg
 
IMG_3276.jpg
60년이 넘은 건물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잘 보존되고 있습니다.
 
IMG_3278.jpg
통풍이 잘 되도록 설계 됐습니다.
 
IMG_3279.jpg
목판건창 건물이 보입니다.
 
 
50, 60년대, 광서성 일대의 육보차 원료(모차)는 모두 오주차창에서 수매하고 제작했습니다. 그래서 당시의 오주차창 목판창고를 “모차창고”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그 당시에 사용했던 모차 등급별 분류표를 희미하게나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육보차는 직사광선이 없는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목판창고에서 보관을 하면 가장 빠른 진화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진화시기를 거치면 독특한 빈랑나무 향인 특별한 “육보차의 운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주차창의 진화시설이 확장되면서 목판창고를 육보차의 후기진화와 완성품을 진화하는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목판창고가 오주차창에만 유일하게 존재합니다. 그래서, 삼학 육보차의 진화 효과는 다른 창고와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합니다.
100% 삼나무로 만들어진 목판창고는 190평 규모로 지어진 중국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목조 건축물로 구조의 신비함을 감상할 수 있고, 세월에 누적된 "삼학 육보차"의 오랜 추억을 감상하고, 독특한 진화 환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학” 육보차 대표 브랜드
육보차는 지역 이름에서 유래된 역사적인 명차로서, 광서 오주시 창오현 육보마을이 원산지입니다. 중국 및 해외에서도 광서 오주의 육보차는 유명한 특산품입니다.
전통 육보차는 광주리에 포장된 긴압차입니다.
 
육보차(영어 : LIU PAO TEA)는 중국 육대차류 중 하나인 흑차에 속하는 일종의 후발효차입니다. 육보차의 외형은 튼실하고 윤기가 흐르는 흑갈색이며, 간혹 금화가 보이기도 하며, 깔끔한 진향 가운데 독특한 빈랑나무 향이 베어있고 독특한 맛의 특징을 갖추고 있는 중국을 대표하는 우수한 품질의 차입니다.
탕색은 매우 맑은 진한 붉은색이고, 맛은 깔끔하고 진하며, 시원한 상쾌함이 남습니다.
엽저는 홍갈색입니다.
삼학 육보차는 오래 묵을수록 더 좋은 품질로 변화되고 “홍(红), 농(浓), 진(陈), 순(醇)”의 4대 특징이 더욱 선명해 집니다. 오래된 육보차는 수 천만원에 거래됩니다.
진화가 잘 된 육보차는 눈을 맑게 하고, 마음을 차분하게 하며, 소화를 돕고, 위장을 보호하고 편하게 한다.
 
IMG_3227.jpg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는 다양한 형태로 생산됩니다.
품질 하나 하나가 명품입니다.
 
IMG_3228.jpg
 
 
육보차의 역사는 1500년에 이르는데, 중국의 저명한 차전문가 故장만방(庄晚芳)교수의 육보차에 대한 고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진남북조시기의 《동군록桐君录》에 보면, 남방에는 큰 차나무가 있는데, 이 것을 과로목瓜蘆木이라고 한다. 그 잎으로 설말차屑抹茶를 만드는데 고삽미가 점차 깊고 순한 맛으로 바뀐다.
▶ 5, 6세기에 광동성과 광서성 사람들은 이미 보편적으로 차를 마시는 습관이 있었다.
▶ 육우의 《다경》에는 긴압차를 제작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다. 어린 차엽으로 단차, 병차, 전차, 방차 모양의 긴압차를 만드는데, 광서성에서 생산된 것을 육보차라고 한다.
▶ 송대에는 남쪽 사람들이 전차(砖茶)를 서북지역으로 차를 팔 때, 현지의 유목민의 말과 바꾸는 물물교환 방식이 성행하게 되었고  이 것을 “차마무역”이라고 불렀다. 거래되는 차 중에 “복전차”가 가장 육보차의 제작법과 비슷했다.
《동군록》의 기록으로 판단 할 때, 육보차의 생산은 1500년 이상의 역사가 있다.
육보차는 오랫동안 높은 명성을 누렸는데, 청(가경년간)때에 육보차에만 있는 특수한 빈랑향이 황실에서 유행하였고, 전국 24개 명차 중에 명차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광서성과 광동성 두 지역 사람들은 본래 육보차를 즐겨 마셨는데, 건강을 선물하는 의미로 손님이 오면 선물로 주는것을 좋아 했습니다. 역사적인 명차이자 전통적인 수출 상품으로서, 육보차는 끊임없이, 광서, 광동, 홍콩, 마카오에서 인기가 얻었고, 일본과 동남아 등의 지역에서도 광범위하게 판매 되었고, 그 지역 화교들과 외국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청조(가경연간)시기를 전후로, 말레이시아 등지의 화교들은 이미 육보차를 이질과 같은 전염병을 치료하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하는 생활 속의 음료로 마셨습니다.
 
청조 말기의 정원도程遠道 명사의 시에는 이렇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육보명차가 강산에 가득차고, 병을 피하고 속이 편한것은 최고이고,
오늘 그대를 불러 밤새 육보를 마시면, 내일 입안 가득 향기가 난다네“
50,60년대에 홍콩의 일부 차관에서는 자주 “진년 육보차”,"불계년不計年"를 상표로 썻고, 큰 글씨로 “정통 오주 육보차”라고 써서 광고를 했습니다. 손님들은 정통 육보차의 맛을 자주 찾았고 인기가 높았지만, 그 수량이 매우 한정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름만 들어봤지 직접 마셔 본 사람들은 적었습니다. 
“삼학”패는 육보차의 정수를 계승하였습니다. 50,60년대에 오주차창에서 생산된 육보차는 북경의 중앙 지도자들이 즐겨 마시는 차였고, 특히 중앙인민정부 부주석인 이제심은 고향의 육보차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오주차창에서 생산된 삼학 육보차는 북경, 상해, 중경,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 일본 등 지역에서 30년 이상 된 육보차를 수장하고 있으며, 품질이 정말 좋아서 “마실 수 있는 골동”으로 부릅니다.
 
IMG_3216.jpg
오주차창의 오랜 역사가 묻어납니다.
1962년 수출 상품을 검역할 때 썼던 물건들입니다. 
 
IMG_3218.jpg
오주차창 설립당시 모차를 수매하기 위해서 사용했던 계산기 입니다.
 
 
IMG_3219.jpg
70년대 초반에 전차를 긴압할 때 썼던 도구입니다.
 
IMG_3220.jpg
육보차를 긴압하기전에 증기로 찌는 도구입니다.
 
 
IMG_3222.jpg
오래된 금화 육보차
 
IMG_3223.jpg
34# 연도를 알 수 없는 육보차 
육보차 원료의 생산과 제작과정
채엽 → 살청 → 유념 → 구퇴 → 복유 → 건조 → 완제품 → 진화창고 보관 → 목판진창 보관 → 출고
육보차 정밀 제작과정
원료모차 → 사(체로 걸러냄), 풍(통풍 시킴), 간(추려냄) → 병배 → 첫 번째 쪄냄 → 악퇴 →두 번째 쪄냄 → 압착 → 말려서 진화 → 멸균 → 포장
노란 곰팡이인 관돌산낭균(금화)의 작용
노란 곰팡이는 디아스타아제와 옥시다아제 등을 분비하는데, 녹말이 당과 곰팡이를 배양하는 기질로 바뀌도록 작용합니다. 또 폴리페놀이 주가 되는 내포물질의 분해를 촉진시키는데, 이는 육보차의 품질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노란 곰팡이는 일종의 진균으로서, 낭균류에 속하고 금황색을 띱니다. 노란 곰팡이의 대량 번식을 가리켜 “금화가 폈다”고 표현합니다. “금화가 핀” 육보차의 품질은 인기가 많습니다.
“홍(红), 농(浓), 진(陈), 순(醇)” 삼학 육보차
삼학 육보차의 전통 제작법의 특징은 ‘악퇴발효, 증압, 진화’입니다. 지금까지도 광서 오주차창은 이러한 전통적인 제작 방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 중 악퇴는 삼학 육보차의 가장 중요한 가공방법입니다.
삼학 육보차 악퇴는 습열작용, 매촉작용, 미생물작용을 통해 폴리페놀, 당분 및 방향물질의 진화를 촉진시키는 것입니다.
악퇴가 잘 되면 건차의 색상은 흑갈색으로 바뀌고, 매우 맑고 투명한 진한 붉은색의 탕색이 매우 아름답고, 진향과 다양한 맑은 향이 결합되고 있고, 시원스런 구감속에 진한 맛이 깊습니다. 
그래서, 육보차를 “홍(红), 농(浓), 진(陈), 순(醇)”의 특징으로 정리합니다.
홍(红) : 탕색이 진한 붉은빛이며 투명하고 밝음
농(浓) : 탕색 뿐만 아니라 맛 역시 깊음
진(陈) : 순수한 진향과 빈랑나무 향이 남
순(醇) : 맛이 달고 깔끔하며 상쾌하고 부드러움
광서 오주차창은 1953년 1월에 세워진 이후로 끊임없이 육보차를 생산하고 수출 했습니다. 역사 속의 명차를 계승하고, 현대적인 생산시스템을 응용하여 맛과 효능이 특별한 차를 제공하는 것에 힘쓰고 있습니다.
60여년 동안 오주차창은 육보차 생산과 진화 경험을 쌓았고, 생산시설의 위생과 품질의 안전성을 중요시 하고, 자연 친화적인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차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삼학 육보차는 긴압차와 광주리 형태의 두 종류로 생산되고, 다양한 명칭과 무게로 생산됩니다.
전통적인 광주리 형태의 긴압차 외에도 전차, 타차, 병차, 산차 포장으로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병차와 전차는 중국 전통 철학인 “하늘은 둥글고 땅은 네모나다”는 의미 때문에 감상과 수장가치를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
 
 
육보차의 여섯 가지 효능
삼학 육보차의 특별한 맛과 효능은 오랜세월동안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역사적인 명차에서부터 지금까지 계속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인체에 필요한 필수요소인 아미노산, 비타민 외에도 육보차에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가 다른 차에 비해 더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삼학 육보차는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1. 위를 따뜻하게 하고 장을 원활하게 하여 변비를 없앰
2. 혈압, 혈지를 내리고 혈전을 막으며 동맥경화를 예방함
3. 다이어트와 장수에 도움을 줌
4. 해독과 숙취에 좋고 염증과 이질을 치료함
5. 피로회복에 좋고 구취를 예방함
6. 전자파를 막아주고 암을 억제함
 
 
육보차와 다른 흑차의 차이
흑차는 중국의 대표하는 차의 한 종류로, 역사가 오래되고 생산지역이 넓으며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여러 제작 기술과 긴압 방법이 서로 다르고 모양도 매우 다양합니다.
(1) 육보차의 특징 : 찻잎이 윤기 있는 흑갈색이며 금화가 간혹 보입니다. 깔끔한 진향이 나고 탕색은 진한 붉은빛이며 맛이 순하고 달며 상쾌합니다. 독특한 빈랑향이 있고 이러한 특징들을 “홍(红), 농(浓), 진(陈), 순(醇)”으로 표현합니다.
(2) 운남 보이차는 쇄청을 거친 태양미가 비교적 강하거나 숙차향이 난다.
(3) 호북, 사천의 흑차는 맛이 부드럽고 순한 편이다.
(4) 호남 안화흑차는 부드러운 감칠맛이 좋고 은은한 차 향이 좋다. 금화가 돋보이고 품질이 우수하기로는 백사계가 최고이다.
육보차의 보관과 투자
육보차는 바로 마셔도 되고 보관을 해도 변질되지 않고 오히러 맛이 더 좋아집니다.
투자가치가 매우 높은 차이지만, 보관을 잘 해야 됩니다.
 
육보차는 잡냄새가 없는 깨끗한 위생적인 환경에서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보이차, 안화흑차와 보관방법이 동일합니다.) 
육보차는 후발효차입니다.
보관하는 시간이 오래될수록 높은 맛의 가치를 인정받고, 가격도 매우 비싸집니다.
육보차를 모으는 분들이 점차 증가되고 있습니다.
 
IMG_3214.jpg
다양한 형태로 모으고 있습니다.
42kg 광주리, 1kg 광주리, 7kg 광주리 등 다양하게 제작합니다.
 
IMG_3215.jpg
수장가치가 매우 높은 육보차 입니다.
 
 
 
육보차 구매의 다섯 가지 고려사항
첫번째, 모양 보기 : 찻잎이 튼실하고 윤이 나는 흑갈색인가?
두번째, 향 맡기 : 깔끔한 진향과 빈랑향이 나는가?
세번째, 탕색 변별하기 : 탕색이 진한 붉은색이며 밝고 투명한가?
네번째, 맛 음미하기 : 맛이 깊고 순하며 상쾌하고 부드러운가?
다섯번째, 자신에게 잘 맞는지 확인하기 : 자신의 입맛과 몸에 잘 맞으며 만족스러운가?
육보차에는 산차와 여러 가지 긴압차가 있고 각각 서로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위에 나열한 다섯가지 고려사항을 참고한다면, 자신의 입맛에 잘 맞는 좋은 육보차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육보차 구매를 위한 새로운 생각
1. 좋은 브랜드가 품질을 대표한다
브랜드는 상품의 실제적인 보증서입니다. 브랜드는 시장의 인지도와 안정성을 반영하며 기업 이념과 문화를 상징합니다. “삼학”은 광서성의 유명한 육보차 브랜드로, 62년이라는 긴 시간을 거치며 명성을 쌓았습니다. "삼학" 육보차는 지금까지 경영이념이 바른 경영자가 계속 운영하고 있어서“삼학”은 시장에서의 신용을 추구하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삼학” 육보차는 수준 높은 삶을 위한 새로운 선택입니다.
 
 
2. 좋은 가격, 좋은 품질의 대중화에 투자하고 문화적 의미를 중시한다
가격이 같거나 비슷한 상품이라면, 가격 대비 품질이 좋고, 차가 지니는 문화적 의미가 구매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삼학”육보차는 가격 대비 품질이 가장 좋은 차로 정평이 나 있으며, 품질 뿐만 아니라 오래된 역사적 의미와 민족의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육보차를 즐기는 방법
1. 다구를 예열한 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육보차 5-8g을 주전자에 넣는다.
2. 90도이상 끓는 물을 붓고 3-5초가 지나면 우려낸 후 바로 부어내어 세차한다.
    (찻잎을 살짝 씻어내고 차가 잘 우러나도록 하는 목적)
3. 다시 끓는 물로 10초이상 우려낸 후 바로 찻잔에 부어서 마신다.
    (육보차는 진하게 우려 마실수록 진맛을 느낄 수 있다)
4. 5,6,7,8 후반으로 갈수록 우리는 시간을 점점 더 오래 유지한다.
5. 자사호와 생수로 우려내는 것이 가장 좋다.
6. 은, 동, 무쇠 주전자에 넣고 펄펄 끓여서 마시면 색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진품 감상하기
34#생산연도를 알 수 없는 육보차 : 대나무 광주리 포장 육보차의 높이는 50cm, 직경은 52cm, 중량은 47kg입니다. 이 차는 당시에 분석을 위해 샘플로 남겨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확한 생산 날짜는 기억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 차는 맛이 깔끔하고 달며, 부드럽고 빈랑향이 진하게 납니다. 최상품 중의 최상품입니다. 외형을 보자면, 찻잎이 튼실하고 윤이 나는 흑갈색이며 간혹 금화가 보입니다. 또 진향이 오래도록 납니다. 오주차창 전통 육보차 제작 역사의 증거이자 육보차의 뿌리입니다.
이 차는 오주차창의 영원한 소장품으로 분류되어 보관되고 있습니다.
IMG_3223.jpg
 
 
 
 
 
“삼학” 육보차의 소장가치
오주차창은 육보차 역사와 제작, 문화의 전승자이자 발양자로서, 육보차의 전통적인 생산 · 제작법을 가장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육보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삼학” 육보차는 광서성 특별자치구 원료를 엄선하여 모든 제작 과정에 심혈을 기울여 좋은 품질을 생산합니다.
2005년, 중국차엽유통협회에서 “믿을 수 있는 추천 브랜드” 칭호를 수여 받기도 했습니다.
2006년, ISO9001:2000 국제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을 통과하고 QS인증을 받았습니다.
2007년, “삼학” 육보차가 광서성 품질협회로부터 “소비자 만족 상품”으로 선정됐습니다.
             소비자가 인정한 녹색 건강식품으로 인정받은 것입니다.
2009년 6월에는 ISO9001:2008 국제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2011년 4월에는 ISO22000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광서 고산생태 원료1.jpg
고산지대 대엽종 차산지 입니다.
광서 고산생태 원료2.jpg
광서 고산생태 원료.jpg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육보차 원료입니다.
삼학 육보차 음용가치 : 오래 보관하지 않아도 순한 깊은 맛이 좋아서 신차를 구입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혼자 여유를 즐길 수 있고 가족, 친구, 손님과 함께 마시면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삼학 육보차 소장가치 : 육보차는 오래 묵을수록 진화가 잘 되면 품질과 가치가 더욱 높아집니다. 오래된 육보차를 마시는 것은 역사를 음미하는 것입니다. 30년된 육보차는 수 천만원이 넘습니다.
삼학 육보차 기념가치 : 육보차는 마실수도 있고 오래 보관하며 기념 할 수 도 있으며, 오늘날 건강과 문화적인 것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요구에도 잘 부합됩니다. 건강하고 간편하면서도 소중한 우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IMG_3229.jpg
2014년 중국 육보차 추천 브랜드
광서 장족 자치구 오주차창 삼학 육보차
오늘부터 여러분이 삼학 육보차를 알게 된 것을 축하합니다.  
 
 
 
[이 게시물은 공부차님에 의해 2015-09-17 14:41:36 차회사소개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