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발송위탁등록판매 | 발송위탁등록판매 서비스 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59.173) 작성일22-02-23 03:04 조회151회

본문

1. 서비스 소개 

위탁 판매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직접 보관한 차를 검사 후, 상품 보관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서비스 신청을 합니다. 차거래 플랫폼 담당자와 통화, 사진발송, 가격을 정한 후 플랫폼 주소지로 발송 합니다.

차거래 플랫폼의 품질검사 전문가가 품질에 문제가 없는 것을 재 확인 후 사진 촬영 및 플랫폼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상품 등록과 동시에 안전한 전문 보관실에 보관합니다.

위탁 판매 고객님이 원하는 판매 가격을 제시합니다. 


af3f80da0ae71f1743737143fca0f7b5_1645554 

02 발송위탁등록판매 절차 

 스텝 1 플랫폼 보관고 도착 -> 스텝 2 품질검사 -> 스텝 3 전문 보관고 숙성보관 -> 스텝 4  상품등록 및 가격제시 -> 스텝 5 고객 구매, 플랫폼 발송 및 거래종료


03 온라인상 상세조작 순서

1. "판매"페이지에서 "판매합니다"를 누릅니다.

2. 상품을 선택합니다.

3. 품질을 선택, 사진 촬영, 등록합니다.

4. 플랫폼 담당자가 일치한 지 확인합니다.

5. 상품을 플랫폼 주소지로 배송합니다.

6. 플랫폼은 상품을 받은지 3일안에 처리하고, 임의 정가를 정하고 판매를 합니다.

7. 품질검사를 통과하지 못하면고객님의 상품을 착불 배송합니다.

8. 거래가 체결되면, 플랫폼은 고객님의 계좌에 송금합니다. 


상품연관 - 판매는 자유롭게, 안전을 보장합니다.

01 판매를 원하지 않으면 어떻게 반송 합니까?

1. 고객님의 상품의 분실을 막기 위해서, 플랫폼에 도착 후 등록 되기 전 상품에 대해서는 반송을 하지 않습니다.

2. 상품이 등록된 후 고객님은 반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송을 신청하면, 품질검사, 감별, 촬영, 인건비 등의 전문가 서비스 비용을 지불 후 우체국 택배로 착불 배송합니다.

02 상품 안전에 관하여

1. 고객님의 상품을 플랫폼에서 받은 후 전문적인 보관시설에서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1달 내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보관비용이 없습니다.)


상품등록 지남

01 고객님의 상품 정보 오류 

상품 사진 등록후, 플랫폼 전문 담당자가 정보와 전시를 진행할 때 상품정보과 올린 사진이 다르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02 판매는 얼마나 걸리나요

처음 플랫폼 품질 검사 후에 바로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발송위탁판매라면 3일간 등록 업무 절차 후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03 어떻게 판매를 하나요?

참고가 : 플랫폼의 참고가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실시간 적용되는 가격이고, 플랫폼 전문가의 품질 등급에 따라 참고가를 계산합니다. 


직접등록위탁판매 서비스 : 플랫폼 예상가격의 100% 상하에서 가격을 조절할 수 있고, 만약, 플랫폼 가격의 변동이 상하 100%를 초과하게 되면 고객님은 상품을 내린 후 최신 가격으로 재 등록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상품 등록시 보증금이 필요하고, 상품을 내리면 보증금을 환불합니다.


발송위탁등록판매 서비스 : 플랫폼 예상가격의 100% 상하에서 가격을 조절할 수 있고, 만약, 플랫폼 가격의 변동이 상하 100%를 초과하게 되면 고객님은 상품을 내린 후 최신 가격으로 재 등록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인터내셔널 티 컴퍼니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