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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차거래 플랫폼] 후발효차 브랜드 정보 간단정리 (22년 3월 3일 업그레이드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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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7.33) 작성일22-02-27 07:39 조회298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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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거래 플랫폼에 빠질 수 없는 후발효차 브랜드 백사계, 삼학, 두기, 대익, 하관 등 차차 소개합니다. (업그레이드 중)

핵심적 요소 3가지 이내에서 설명하고, 6대 차류의 보건효능(피와 두뇌를 맑게 하고, 항암, 항균, 면역증강, 진정효과, 당뇨, 혈압) 등은 대동소이 합니다. 

그 중 차 별로 가장 두드러지는 보건 효능만 적습니다.


* 후발효차 브랜드 이해하기

차창(브랜드)은 좋은 균으로 반제품을 만들고, 후발효차 품질형성에 절대적 영향을 줍니다.

후발효차는 보관지역마다 균의 활동이 다르고, 보관고의 환경이 특별한 풍미의 후발효차를 만들어 갑니다. 

후발효로 형성된 이 균들이 몸속에 있는 좋은 균을 품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후발효차 보관 숙성에 따른 품질변화 

보이차는 10년, 육보차는 3년, 천량차, 화전차, 복전차, 흑전차, 천첨, 공첨은 3년, 생첨은 5년, 청전차, 육안차는 10년


"삼학"

단점 : 국영 - 단기 환금성 약함, 최소 5년이상

장점 : 좋은 미생물, 상품종류많음, 노차 기대지수가 높다. 

보건 : 대사증후군, 제습효과


"백사계" 

단점 : 국영 - 단기 환금성 약함, 최소 5년이상

장점 : 좋은 미생물, 상품 모양 다양함, 보건기능탁월

보건: 4고에 좋음(당뇨, 고지혈, 고혈압, 요산통풍), 광물질풍부(셀레늄,미네랄,요오드 등)


"두기"

단점 : 생산량이 적다. 환금성 낮음, 장기 투자에 적합, 최소 10년이상 

장점 : 맛은 고급이고 품질이 좋다. 노차 기대지수가 높다. 

보건 : 생차 - 이명(눈을맑게)작용, 숙차 - 소화 (이하 보이차 동일)


"대익" 

단점 : 품질의 호불호가 분명하고 가성비 나쁘다, 등락폭이 크다

장점 : 생산량이 많다. 환금성이 보이차 브랜드 중 가장 좋다.


"하관"

단점 : 소수민족 브랜드 민족성 강하고, 소비시장 원함, 자본시장과 거리둠 

장점 : 생산량 많다. 가성비 좋다. 잠재적 투자성장성 높음


"해만"

단점 : 생차보다는 숙차 평가 좋음, 

장점 : 숙차 가성비 좋고 이미지 좋음


"중차"

단점 : 무분별한 생산, 품질등급 관리 안함

장점 : 긴 역사


"육대차산"

단점 : 환금성 낮음 

장점 : 05년이전 제품 프리미엄 형성, 가성비 좋음 


"랑하"

단점 : 가업승계 분열, 힘이 분산됨.

장점 : 90년대 중반 시작한 브랜드로 역사가 비교적 길고, 가성비 좋다. 


"남교"

단점 : 종류는 다양하나 품질 등급의 통일성과 체계가 없음

장점 : 가성비 좋음, 시음용 적합


"창태" 

단점 : 생산성 약하고, 아직 완전한 회복 안됨

장점 : 05년이전 제품 프리미엄 형성, 호급차 계승


"진승"

단점 : 반장 외에 인정 못 받음, 비싼편

장점 : 반장 환금성 높은 편, 고급지향


가성비 좋은 이름 없는 브랜드(개인생산)의 보이차는 매일 마시는 차로 추천합니다.  

공부차에서 브랜드가 없는 보이차를 소개하는 이유는 

보이차 종류가 너무 많고, 회원님들이 일일이 시세를 알아 볼 방법이 없기 때문에 시세보다 많이 비싸게 드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매일 마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가성비 좋은 보이차를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 구매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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