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행사초대 | [콜라보] 공부차 x 바인하우스 "Tea&Whisky Masterclas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부차B2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7-07 19:37 조회1,185회

본문


" Tea & Whisky Masterclass "
고급차와 고급위스키가 동시에 어울리면 어떤 조화로운 맛이 날까요?


홍보용 이미지.png
 


중국의 진귀한 명차와 그 격에 어울리는 여러 명품 위스키와의 하모니를 주제로 한 마스터클래스 및 시음회.

바인하우스에서 들려주는 명품위스키의 스토리텔링과 함께 고급차를 소로차실에서 즐겨보세요.



[진행순서]
Welcome Tea : 안계청향철관음(우롱차)



1. 백사계 진년 흑전차(안화흑차) + old 발렌타인21Y 블루 포셀린

전통을 계승하는 차창에 부여하는 '비물질문화유산' 인증을 받은 호남성 안화지역의 백사계 차창. 백사계 차창의 역사이자 산증인 초익평 대사가 특제한 최고의 흑전차와 함께 페어링되는 위스키는, 특유의 세련미와 부드러운 질감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 발렌타인21Y, 그 중에서도 특별히 준비한 블루 포셀린의 올드바틀입니다.


2. 하관 03년 소비철병(보이생차) + 산토리 야마자키12Y

운남성 하관차창에서 2003년도에 생산,
진기 20년이 되가는 전설의 생차입니다.
우연과 필연 사이에 등장한 황홀한 원료의 조화는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일본 최고의 싱글 몰트위스키 중 하나인 야마자키12Y는 특유의 우아하고 달콤한 맛이 오크향과 함께 입안을 매끄럽고 드라이하게 마무리합니다.


3. 두기 11년 반장순료대수청병(보이생차) + 라가불린12Y 캐스크 스트렝스, 2019 스페셜 릴리스.

2011년 반장 지역에서 수령 100년 이상된 차나무 군락지에서 채엽한 찻잎으로 만들어진 생차입니다.
반장차의 특징은 부드러운 탕감, 풍부한 생진, 강한 패기, 빠른 회감, 긴 여운 등이 있습니다.
함께 준비한 위스키는 라가불린 12Y CS로, 강렬하게 다가오는 피트와 오래동안 맴도는 여운이 차와 함께 마시는 재미를 더 합니다.


4. 삼학 진기 30년 불지년(육보차) + Glenfiddich 18Y, ancient reserve, ceramic decanter

삼학브랜드의 오주차창에서 생산된 진기 30년의 불지년입니다.
세월의 향과 깊은 맛을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매우 고급스런 진향이 좋고, 상쾌한 맛과 진한 맛이 어울리는 경계가 환상입니다.
시음회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준비한 위스키는, 위스키 애호가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1990's 글렌피딕18Y 세라믹 디켄터입니다.
30년의 세월을 보낸 차와 위스키의 놀라운 조합을 경험해보는 시간입니다.




인원 및 비용(선착순): 10명/1인 10만원.
날짜: 2020. 7. 25(토)
시간: 3 p.m. ~ 5 p.m.
장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8, 공부차 4층 소로차실(小路茶室)


010-3348-8482 D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인하우스청담 #클래식바 #김병건바텐더 #공부차 #청담찻집 #소모임 #소로차실 #천지운 #gongboocha #teaandwhisky #masterclass #teaclass #白沙溪黑茶 #普洱生茶 #三鹤六堡茶 #下关 #斗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