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모집행사 | 7/4일_1부_와인과 차 원데이 클래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공부차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06-19 16:15 조회312회

본문

날짜: 7월 4일 금요일

시간: 오후 1시 30분~ 3시 30분

장소: 과천시 추사로 86 공부차파크 2층 공부차티바

비용: 3만원

예약 문의: 010-4496-7929


안녕하세요, 공부차입니다. 다음 달 7월 4일 금요일에 차와 와인 시음 원데이 클래스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의 와인을 한가지 마시면서 그 지역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와인을 설명한 후 차를 마시는 시간을 가집니다. 차와 와인을 같이 시음하고 공부하는 흔치 않은 이벤트인 만큼 재밌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순서:

1. 웰컴 드링크 [냉침 유기농 유자 진피차]

-매우 향기로운 차로 산뜻한 시작을 알립니다.



2. 체사레 부쏠로 비냐 산타 루치아 바르베라 달바 2022

- 바르베라라는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적포도를 사용해서 만든 와인입니다.

이 병의 프로듀서인 체사레 부쏠로는 이탈리아 페에몬테 지역에 10년전에 등장한 초신성 와인메이커로,

고급 와인이 많이 생산되기로 유명한 피에몬테 지역에서도 손에 꼽히는 프로듀서인 로베르토 보에르지오의 수제자로 여러해를 보냈습니다.

체사레 부쏠로는 특유의 자연주의 철학과 품질 관리로 유명하며 등급이 떨어지는 포도들을 최대한 솎아내어 퀄리티를 높이고,

와이너리에서도 100% 자연 효모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포도나무 한그루당 이 와인에 사용되는 포도는 약 1kg밖에 안되는 상당히 적은량으로 부쏠로의 집념이 옅보이는 부분입니다.


그런만큼 짙은 과실향과 도드라지는 산미의 훌륭한 균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13년 35009 특급 고산 육보차

- 고급 육보차로 시작하고 싶은 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마시자마자 몸안으로 흘러들어가는 열감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차, 꼭 갖고 싶다는 차, 안마시면 후회할 차 등 평가는 달라도,

공통점은 열감이 좋고 위장등 몸을 편안하게 하는 반응은 굉장히 좋다는 평가를 받은 흑차입니다.

가장 우수한 고산차 원료인 13년 특급원료를 사용했습니다. 바르베라의 진한 과실향과 산미가 육보차의 중후함과 대조되는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육보차 특유의 은은한 흙향이 와인을 먹고 남는 신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4. 다식

*공부차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훌륭한 [호지차 치아바타와] 최고급 [우지 말차케이크]가 다식으로 제공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