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차를 만나는 방법 - 공부차

Category

2022년 공부차 사업목표 - 차 문화산업 플랫폼으로 진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1-18 10:22 조회1,965회

본문

공부차는 약 20년 간 차, 다기를 수입하고, 한국에서 제조한 차, 다기를 중국, 미국 등으로 정식 수출하는 차문화산업 가교역할을 했습니다.

수입상 - 유통상(대리점)-소비자 이 구조를 잘 만들면 3자에게 모두 득이되고, 차 시장도 더 커질 줄 알고 누구보다 앞장서서 열심히 했습니다. 

지금까지 전통 유통 구조를 갖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세상이 한 순간에 바꼈습니다.

우리는 이미 스마트폰에서 새로운 시장을 경험하고 투자를 결정하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서 수입상/유통상/소비자가 이미 모두 동일한 가격정보를 얻는 하나의 구조가 되었고, 명품 중고처럼 오른 가치에 따라 매매가 서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정보화 시대에는 해외직구, 병행수입, 보따리상(따이공)을 통해 누구나 수입 할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 중국내 가격정보를 실시간 곧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국내외 차 가격 정보가 투명하게 노출되면서 국내 유통 구조는 빠르게 바뀌고 있으며, 중국 차 기업과 투자상품이 이미 한국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흑차류(육보차, 천량차, 복전차, 보이차, 청전차, 장차 등)가 부동산, 주식을 대신하는 대체투자 상품으로 떠 오르면서, 한국의 몇몇 투자가들은 이미 중국에 차를 보관하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업방향을 모두 바꾸겠습니다.

공부차가 먼저 변하겠습니다. 시행착오는 기꺼이 감수하겠습니다.  


그래서, 유명 아트테크 플랫폼을 통해 티테크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https://www.artnguide.com/shop/groupshop_view.php?it_id=1634895055

<아트앤가이드X공부차> 두기 12년 이무순료대수청병 50편


https://www.artnguide.com/bbs/?so_table=notice&mode=VIEW&num=137&category=&findType=&findWord=&sort1=&sort2=&page=1

공부차(gongboocha), 두기 12년 이무순료대수청병 50편 매각 공지 


2022년부터 공부차는

1. 한국에 수입 때부터 최저가 보상제로 가장 싼 가격에 제공하여 투자가치를 높히겠습니다.

2. 티테크를 응용한 차 문화산업 플랫폼을 만들어 만원으로 시작해서 천만원을 모으는 가장 빠른방법 소수점 투자를 활성화 하겠습니다. 

3. 공부차는 환금성을 위해 핀테크를 이용한 차 거래(경매, 공동구매, 티테크)를 활성화 하겠습니다. 

NFT, STO, 메타버스에 티테크를 결합한 투자 상품을 개발하여 비전문가도 투자 할 수 있고, 한국이 세계 차 투자를 주도하는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4. 차의 전통적인 소비재 개념을 넘어 우리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경제적 가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상승된 차의 가치는 공부차가 이미 갖춘 개발, 제조, 유통 시스템으로 자사 제품과 타사 OEM, ODM으로 브랜드 개발을 지원하여 소비시장 규모를 확장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5.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나에 맞는 차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O2O 서비스(티하우스, 레스토랑 등 외식사업)를 제공하겠습니다.


위 계획을 실천하는 차 문화산업 플랫폼을 6월쯤 과천시 추사로 86에 오픈합니다. 

새로운 공간에 오시면 1층 원료 숙성실에서 원료를 구매하고, 2층 티하우스에서 다양한 차를 즐기고, 3층 R&D 연구소에서 고부가가치 상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1층 프렌차이즈 소형 티하우스, 차실, 제조

2층 프렌차이즈 대형 티하우스 

3층 베이커리, 벤처 R&D 연구소 

지층 사무실, 명상, 필라테스, 요가, 제다체험 

주말농장 

야외 테라스 및 옥상정원 힐링공간 

이 외 2000여평의 야외 정원은 가느닝, 허브, 농작물 등을 재배하고, 

명상, 필라테스, 요가, 천연염색 등 다양한 힐링, 차문화 행사를 개최하겠습니다. 

허브차

로즈마리, 로즈메리, 스위트 바질, 애플민트, 스피어민트, 초코민트, 페퍼민트, 파인애플 세이지, 박하,  레몬그라스, 레몬베베나, 레몬밤, 로즈플라워, 무궁화, 라벤더, 브론즈 펜넬, 제라늄, 로즈힙, 블루멜로우, 감초, 맥문동, 

약용차 (블랜딩용, 음료용)

감초, 맥문동

식용염료(천연염색) 

쪽, 홍화, 강황, 대나무잎, 치자, 메리골드, 땡감나무, 상수리나무, 밤나무, 


ed0dee1380dfa2d1b8796f91a19e765c_1648421

총 2500여평과 청계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가 있음
 

aacdbb8fa4e799a25fb549ffc7e4c1ce_1648274
aacdbb8fa4e799a25fb549ffc7e4c1ce_1648274
 

그 동안 성원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지켜봐 주십시오. 

더욱 발전하는 공부차가 되겠습니다. 


공부차 임직원 올림. 

추천 0